안녕하십니까? 저는 산에서 15년간 수련하고 한 인간으로 태어나 인류에 조금이나마 보탬이되고자 다시 세상으로 내려왔습니다. 각설하고 한국NGO연합중앙회를 만들어 활동하고 활동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- 한국NGO연합중앙회는 정치, 종교의 중립 속에서 인류적 봉사 활동을 목적으로 실천하여왔다.
- 한국NGO연합중앙회는 우수 국회의원 및 사회공헌 국민을 선정하여 대한민국 대표 의정대상 / 공헌대상 / 청년대상을 국회에서 시상식을 주최하여왔다.
- 전문적 NGO단체와 연대한 4대 생명운동인 자연생명(자연환경회복 및 인간성회복운동), 교육생명(도덕성 회복 및 역사교육), 복지생명(베품과 나눔문화), 정신생명(정치종교화합과 소통문화)을 생활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지구촌 마지막 분단국가인 한반도 DMZ (군사분계선) 인근에 전 세계 인류 1억명 평화의 등불달기와 세계평화문화축제에 대해 정부로부터 승인 (기부금품 모집등록 번호제2015-36호)되어져 활동기부금조성이 준비되어있다.
- 생명운동인 간성회복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민족단체 및 참 NGO단체 행사를 지속적으로 연합 주관하여 왔으며, 현재 엄청난 에너지가 확보되어 있다. 특히, 초중고 대학의 미래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‘옳고 바른 마음 실천 전국민운동’에 많은 NGO단체와 함께 연대하고 있다.
- 미래 후손의 생명 아름다운 탄생을 위해 태교교육 및 양심운동 60년 실천하신 일암 강희목선생(현94세)께서 한국 NGO연합중앙회에게 계승 인증서를 수여 받음으로써 명분 뿌리를 확고히 하였다.
- 세계 NGO단체와 명분 있고 조직력이 갖춘 국내 참 NGO단체들과 전략적제휴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실천적 명분을 쌓아 왔으며 또한 시대정신에 걸맞는 인류적 명분으로 국가기관 및 기업과 언론단체 종교단체의 호응을 이끌어 낼 한국NGO연합중앙회는(비정부기구) 기반을 완성하였다.
- 특히 양분화된 이념과 종교간 화합과 소통문화를 위해 종단지도자 및 관련 단체들의 중심에서(한국NGO연합이기때문 가능) 화합과 소통의 선구자적 디딤돌을 놓았다.
- 일거리 창출 및 국민통합운동을 위해 과학영농 특성화사업으로 정부지원없이 행정지원이 가능할시 약 300만개의 일거리 창출 시스템을 완성하여 공동주회 발표직전에 있다.
- 따라서, 한국NGO연합중앙회 정관과 함께 국민 누구나 인정할수 있는 시대정신의 NGO (NON GOVERMENT ORGANIZION 비정부 봉사기구) 명분과 위치를 확립하였으며 정부기구와 함께 지구촌의 으뜸 국가로 나아갈 생명문화 운동의 명분을 공고히 하였다.
- 전세계적 정보통신망(IT 및 유비퀘터스) 확보를 위해 한국 인공지능 협회 창설 및 우만지(우리가 만든 지구)시스템 개발이 완성됨으로써 한국NGO연합방송(전국방송)과 연동하여 시대적 정보통신 방송 제반 조성을 공고히 하였다.
- 하여, 시대사명의식이 투철한 참 지도자 선정 및 함께할 동지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.
2017년 음력 3월 1일